이미 악명높기로 유명하다는 파워에이드 뚜껑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웆이 작성시간26.06.10 진짜?? 한번도 못연적이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춘삼 작성시간26.06.10 ㅅㅂ 먼지 알아ㅠ 난 파워에이드 아니고 랭거스 자몽쥬스 잘 마시는데 이 새끼도 ㅈㄴ 안열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표면면적이 넓은 뚜껑들이 잘 안열리는 듯이거 따다가 손가락에 쥐 난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춘삼 작성시간26.06.10 그리고 왜 입구가 넓은 지 이해를 못하겠어 ㅋㅋㅋㅋ잘못마시면 확 쏟아지듯 나와서 사레걸림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작성시간26.06.10 와 나 알아.. 뚜껑 잘따는 편인데 파워에이드 때문에 미쳐버린적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응원하는사람만잘돼라 작성시간26.06.10 진짜....? 나 잘 못따는 편인데 파워에이드는 커서 그른가 쉽게 잘 따지네 생각하면서 살았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지 작성시간26.06.10 와 레알 술먹고난다음날 죽이거싶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칵테일럽 작성시간26.06.10 가끔 하나씩 진짜 안따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26.06.10 오잉 못느껴봤어 함 사먹어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0 전혀 열기 어렵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나 원래 악력 없어서 다른건 잘못딸때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제나가을 작성시간26.06.10 진짜 나 옛날엔 숙취 심할때마다 파워에이드 먹었었는데 몇번 빡쳐서 죽을뻔하고 걍 파워에이드를 끊었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가을 작성시간26.06.10 근데 걍 뚜껑이랑 그 밑에 부분 이음새 칼로 끊으면 됨문제는 밖에서 마시고싶을때 미쳐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스타드 작성시간26.06.10 커서그런가 ? 나는 손이 큰 편인데 파워에이드 뚜껑 안열린다고 생각해본 적 없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