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작성시간 26.06.10 오잉 못느껴봤어 함 사먹어볼까
-
작성자RaMola 작성시간 26.06.10 전혀 열기 어렵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어 나 원래 악력 없어서 다른건 잘못딸때 많음
-
작성자언제나가을 작성시간 26.06.10 진짜 나 옛날엔 숙취 심할때마다 파워에이드 먹었었는데 몇번 빡쳐서 죽을뻔하고 걍 파워에이드를 끊었삼;;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가을 작성시간 26.06.10 근데 걍 뚜껑이랑 그 밑에 부분 이음새 칼로 끊으면 됨
문제는 밖에서 마시고싶을때 미쳐버림 -
작성자레스타드 작성시간 26.06.10 커서그런가 ? 나는 손이 큰 편인데 파워에이드 뚜껑 안열린다고 생각해본 적 없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