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 타임 앳 샌드록 작성시간 26.06.12 풀옵이면 비싸겠지? 국산차 풀옵 4천5백 주고 샀는데 돈 더 보태서 저거 살걸 그랬나 ㅠ
-
답댓글 작성자Fig From France 작성시간 26.06.12 얘넨 무조건 풀옵일거야
금액이 +a 되는 옵션이라하면 전륜/후륜 아니면 색상, 휠 정도라 ….. 기본적인 편의기능은 깡통이던 상위모델이던 다 들어있어 -
작성자엔트로피 작성시간 26.06.15 생각보다 저렴하더라
-
작성자파란아보카도 작성시간 26.06.15 ㅅㅂ 브레이크등이나 제때 들어와라 진짜 앞에있을 때 개좆같으니까
-
작성자슬로운 작성시간 26.06.24 차 바꿀 때 돼서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