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난 TJ보다 FJ식의 통제가 더 힘듦..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승빈 작성시간26.06.10 ㄹㅇ 극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먀옹매옹 작성시간26.06.10 일로 만나면 절대안됨 거기다 사수? 존나 헬게입장하는거임
  • 작성자 먀옹매옹 작성시간26.06.10 프제들 존나 싫어 내기준 내기분상해죄 제일 심한 유형 TJ들은 화 났어도 설명듣고 이해가면 화품
    근데 프제는 지가 오해하거나 그랬어도 근데 어쩌라고? 내가 기분이 안좋다니까? 이거임 근데 빡친이유는 걍 자기연민+열듬감+세상이날억까해 마인드로 삐지거나 빡쳐서 전혀 이해가 안가는 이유임 그래놓고 맨날 피코함 존나싫어
  • 답댓글 작성자 리얼 작성시간26.06.10 ㄹㅇ피코 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이미지관리는 개같이잘해서 나만 나쁜사람됨
  • 작성자 애고고곡 작성시간26.06.10 겪어보면 개힘듦 ㅎ FJ의 이데아가
  • 작성자 핮배랼야어오옹동 작성시간26.06.11 근데 TJ도 TJ나름이야 본인이 말하는 논리라는게 항상 맞는 논리라는 보장이 없잖아
    예를들어 올공시위가는 극우도 본인만의 확고한 논리가 있음ㅎ 그게 맞다고 납득하라고 날 통제하려고하면? 노답임
    그냥 통제형 심하면 다 노답이여...
    감정이 주관적이듯이 개인의 논리...라는것도 사실상 주관적인거임
  • 작성자 쏘굴 작성시간26.06.11 우리 엄마..진짜 괴로워
  •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19 와ㅠ 진짜임 fj 극악이야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