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TJ보다 FJ식의 통제가 더 힘듦..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승빈 작성시간26.06.10 ㄹㅇ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먀옹매옹 작성시간26.06.10 일로 만나면 절대안됨 거기다 사수? 존나 헬게입장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먀옹매옹 작성시간26.06.10 프제들 존나 싫어 내기준 내기분상해죄 제일 심한 유형 TJ들은 화 났어도 설명듣고 이해가면 화품 근데 프제는 지가 오해하거나 그랬어도 근데 어쩌라고? 내가 기분이 안좋다니까? 이거임 근데 빡친이유는 걍 자기연민+열듬감+세상이날억까해 마인드로 삐지거나 빡쳐서 전혀 이해가 안가는 이유임 그래놓고 맨날 피코함 존나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얼 작성시간26.06.10 ㄹㅇ피코 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이미지관리는 개같이잘해서 나만 나쁜사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고고곡 작성시간26.06.10 겪어보면 개힘듦 ㅎ FJ의 이데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핮배랼야어오옹동 작성시간26.06.11 근데 TJ도 TJ나름이야 본인이 말하는 논리라는게 항상 맞는 논리라는 보장이 없잖아예를들어 올공시위가는 극우도 본인만의 확고한 논리가 있음ㅎ 그게 맞다고 납득하라고 날 통제하려고하면? 노답임그냥 통제형 심하면 다 노답이여...감정이 주관적이듯이 개인의 논리...라는것도 사실상 주관적인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굴 작성시간26.06.11 우리 엄마..진짜 괴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19 와ㅠ 진짜임 fj 극악이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