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태극기 올렸는데 2명이 팔취하고 2찍이 좋아요 누름 시발

작성자다이동명|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15 목록 댓글 33


아니 시발 현충일이라 올린거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지겨워라 | 작성시간 26.06.10 5년넘게 매년 현충일 광복절같은 날 인스타에 태극기 올렸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못올림..샤갈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10 아존나어케...
  • 작성자내꿈은복권당첨퇴사세계여행제발제발 | 작성시간 26.06.10 개억울하게따
  •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