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태극기 올렸는데 2명이 팔취하고 2찍이 좋아요 누름 시발 작성자다이동명|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히않하눼 작성시간26.06.10 애국보수란말도 처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하기싫다개시름 작성시간26.06.10 현충일로 올린 거는 언팔 안했어 ㅋㅋㅋㅋ 시위간 사람들만 언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사진올려 작성시간26.06.10 나같으면 해명한다 존낭 ㅓㄱ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10 dm보내봐 ㅠ 혹오해헌거냐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육회봄동비빔밥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굴너굴히 작성시간26.06.10 아 억울해서 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스트아웃 작성시간26.06.10 저 미친놈들이 숭고한 태극기 의미를 다 베려놔서.. 진짜 손해배상 청구해야 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시즈섬머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아니 나도 근데 저 현충일 스토리가 극우들 스토리 사이에 껴있어서 한명 팔취했다가 어? 싶어서 다시 팔로함 진심 태극기가 언제부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지겨워라 작성시간26.06.10 5년넘게 매년 현충일 광복절같은 날 인스타에 태극기 올렸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못올림..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토끼 작성시간26.06.10 아존나어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꿈은복권당첨퇴사세계여행제발제발 작성시간26.06.10 개억울하게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복사냥꾼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