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 태극기 올렸는데 2명이 팔취하고 2찍이 좋아요 누름 시발 작성자다이동명|작성시간26.06.10|조회수11,814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시발 현충일이라 올린거라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지겨워라 | 작성시간 26.06.10 5년넘게 매년 현충일 광복절같은 날 인스타에 태극기 올렸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못올림..샤갈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10 아존나어케... 작성자내꿈은복권당첨퇴사세계여행제발제발 | 작성시간 26.06.10 개억울하게따 작성자물복사냥꾼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