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어제 딸이 성심당에 가서 빵을 많이 사와서 친정엄마한테 좀 드렸는데..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481 목록 댓글 90

출처: 여성시대 퐁듀

https://theqoo.net/square/405831455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취조 | 작성시간 26.06.18 딸을 소유물로 생각해서 그래
  • 작성자따뜻한라떼 | 작성시간 26.06.18 딸 너무 착하다…읽으면서 개빡쳤네진짜ㅠ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딸 안쓰럽다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20 가족이라도 같이사는건 쉽지않아ㅜㅜ..
  • 작성자얼죽망곰 | 작성시간 26.06.21 ㅋㅋ 난 내가 선물받은거 말도없이 남혈육집에 갖다주더라 저 ㅈ같은 마음 잘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