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0|조회수4,436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상의 밤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안 아까울 정도만 해야 돼... 브샤 이런건 기혼들끼리나 했으면 ㅜ
  • 작성자이제부터진짜대한민국 | 작성시간 26.06.10 난 그냥 행복했던 우리 시절의 이별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축의는 냄.. 미래에 어쨌든 조사 있을거니까...대신 브샤 이딴건 안함ㅋ
  • 작성자내너라 | 작성시간 26.06.10 공감ㅋ 근데 조사는 기혼이든 미혼이든 똑같이 있는 건데 비교가 되나? 나도 조사는 다 챙김 이런 얘기할 때 조사 얘기 나오는게 이해가 안됨
  • 작성자으른햄햄 | 작성시간 26.06.10 진짜다 3n살인데 두명은 번호도 바꿔서 다시는 연락 못 해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0 너무 고마워하고 선물도 돌아오는 친구들도 있는데
    유난히 안 돌아오는 사람들 있어 진짜.. 바라고 한 거 아니더라도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