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말량챨뗙 작성시간26.06.10 그냥 돌려받는다는 생각없이 마음가는대로 성의껏 하면 되는거 같음 브샤 이런건 절대 하지말고.. 조사는 꼭 챙기고
  • 작성자 지상의 밤 작성시간26.06.10 그냥 안 아까울 정도만 해야 돼... 브샤 이런건 기혼들끼리나 했으면 ㅜ
  • 작성자 이제부터진짜대한민국 작성시간26.06.10 난 그냥 행복했던 우리 시절의 이별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축의는 냄.. 미래에 어쨌든 조사 있을거니까...대신 브샤 이딴건 안함ㅋ
  •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0 공감ㅋ 근데 조사는 기혼이든 미혼이든 똑같이 있는 건데 비교가 되나? 나도 조사는 다 챙김 이런 얘기할 때 조사 얘기 나오는게 이해가 안됨
  • 작성자 으른햄햄 작성시간26.06.10 진짜다 3n살인데 두명은 번호도 바꿔서 다시는 연락 못 해
  • 작성자 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26.06.10 너무 고마워하고 선물도 돌아오는 친구들도 있는데
    유난히 안 돌아오는 사람들 있어 진짜.. 바라고 한 거 아니더라도 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