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말량챨뗙 작성시간26.06.10 그냥 돌려받는다는 생각없이 마음가는대로 성의껏 하면 되는거 같음 브샤 이런건 절대 하지말고.. 조사는 꼭 챙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상의 밤 작성시간26.06.10 그냥 안 아까울 정도만 해야 돼... 브샤 이런건 기혼들끼리나 했으면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부터진짜대한민국 작성시간26.06.10 난 그냥 행복했던 우리 시절의 이별선물이라고 생각하고 축의는 냄.. 미래에 어쨌든 조사 있을거니까...대신 브샤 이딴건 안함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0 공감ㅋ 근데 조사는 기혼이든 미혼이든 똑같이 있는 건데 비교가 되나? 나도 조사는 다 챙김 이런 얘기할 때 조사 얘기 나오는게 이해가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른햄햄 작성시간26.06.10 진짜다 3n살인데 두명은 번호도 바꿔서 다시는 연락 못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26.06.10 너무 고마워하고 선물도 돌아오는 친구들도 있는데유난히 안 돌아오는 사람들 있어 진짜.. 바라고 한 거 아니더라도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