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살안찌는애들 특징 이거임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0|조회수33,913 목록 댓글 174

출처: 네이트판

https://pann.nate.com/talk/373575132


혼자 피자 한 판에 치즈오븐 스파게티 조졌는데 이 글 발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MYO | 작성시간 26.06.11 쯔양보면 마른건 그냥 체질인듯
  • 답댓글 작성자8743479054 | 작성시간 26.06.11 쯔양 정도는ㄹㅇ 특이케이스고 보통의 마른 애들은 걍 먹는수준이 다름 ..입이 짧음
  • 작성자읽고쓰는삶 | 작성시간 26.06.11 난 야식안먹어도 살쪗움..ㅋㅋㅋㅋㅋ 열한시 넘어가면 뭘 배달시킨다는게 내인생에 있을수 없는일인데.. (가졷들이랑 같이 안상아도) 살개쪗엇음
  • 작성자뜨개장인의꿈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우리가족 다 마른 사람인데 부모님 양가 다 가족력으로 위, 장에 문제 많아서 다들 소화 진짜 못함…인생에서 야식 먹은 적 2-3번 정도임 왜냐면 야식 먹는 거 상상만해도 배아프기 때문….. 다들 식탐은 많은데 어느 정도 먹으면 체할 것 같은 삘이 와서 강제 젓가락 내려놓게 되는..,,,유리 위장 패밀리임
  • 작성자띵오아 | 작성시간 26.06.12 나도 날씬한테 일단 소화가 잘 안돼서 야식 헤비하게 못 먹음 ㅠ 나도 오이 이런 거 먹고 자는데 일단 그게 라이트하고 넘 맛있어..연두나 액상 치킨스톡 이런 거에 찍어먹으면 짭잘하고 아삭하고ㅠ존맛

    글고 먹고 텀 없이 잠들묜 역류성 식도염 직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