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진돌 : 6일동안 메인요리를 주지 않는 식당 VS 메인요리를 안 주는 걸 아는데도 맨날 가는 손님 - 누구의 책임일까?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0조회수5,892 목록 댓글 7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6905120
🧢야구 얘기입니다⚾️
누구의 잘못일까요?
1번, 6일 내내 ‘한결같이’ 메인 요리를 내오지 않은 식당이 잘못이다…
2번, 6일 내내 메인 요리가 안 나올 거라 의심했지만 6일 내내 찾아간 손님이… 잘못이다ㅠ
지인이 말림
나: 오늘은 나올지 몰라..
다같이 기도 메타중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인애플파워 작성시간 26.06.10 ㄱㅇㄱㅋㅋㅋㅋㅋㅋ 비유 개찰지다
-
작성자낸시보비 작성시간 26.06.10 오ㅔ 가는겨
-
작성자이쁘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내 고양이 작성시간 26.06.10 12연패인가 하고 찍은거라 원래도 시니컬한 면 있는데 더 날카로워져서 말하는 거 개웃김ㅋㅋㅋ
-
작성자휠릴리휠릴리 작성시간 26.06.10 ㄱㅇㄱ 야구 한 청룡때부터 본 사람같아
-
작성자새라핌 작성시간 26.06.10 안타치는 게 직업인 사람들한테 안타를 쳐주세요 싹싹 빌면서 매일 가는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