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돌 : 6일동안 메인요리를 주지 않는 식당 VS 메인요리를 안 주는 걸 아는데도 맨날 가는 손님 - 누구의 책임일까?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부른 하늘다람쥐 작성시간26.06.10 그러다가 메인요리 주면 존나 환호하고 기뻐하면서 감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리밈 작성시간26.06.10 이분 볼때마다 1년만 팬한다고 했던것 같은데 ㅋㅋ내년에도 하고있을것 같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인애플파워 작성시간26.06.10 ㄱㅇㄱㅋㅋㅋㅋㅋㅋ 비유 개찰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10 오ㅔ 가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쁘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내 고양이 작성시간26.06.10 12연패인가 하고 찍은거라 원래도 시니컬한 면 있는데 더 날카로워져서 말하는 거 개웃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휠릴리휠릴리 작성시간26.06.10 ㄱㅇㄱ 야구 한 청룡때부터 본 사람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라핌 작성시간26.06.10 안타치는 게 직업인 사람들한테 안타를 쳐주세요 싹싹 빌면서 매일 가는 손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