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전 세대가 공감하는 가장 가까이하고 싶은 친구 유형.jpg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10|조회수65,991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453061?category=24788

 

나한테 돈만 쓴다면야…. 당연히 후자 아닌가?

https://www.youtube.com/watch?v=4-iIqMC6V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0 어후 난 걍 돈없고 정 많은 친구 만날래 돈때문에 무시하면 만날 때마다 ㅈㄴ빡칠것 같음
  • 작성자륄로앤스티치 | 작성시간 26.06.10 돈 많은 친구들이 정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주말은너무짧아요 | 작성시간 26.06.10 니가 2해주면 내가 1해주지~~~~~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6.11 손찌검까지 나올 일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appyluckyhappy | 작성시간 26.06.11 정많은게 좋음ㅋㅋ 돈은 없다가도 생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