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돌덕들 사이에서 갈린다는 실체 3층 vs 고척돔 4층 작성자열빙어|작성시간26.06.10|조회수29,272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79131681실내체육관 3층고척돔 4층어디가 더 무서운가로 갈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NFJ또는ENTJ | 작성시간 26.06.10 고소공포증있는 지인 실체 내려올때 그냥 계단에 하나씩 앉아서 내려왔댔어... 작성자유리심장 | 작성시간 26.06.10 고척돔 한국시리즈 보러 가봤는데 완전 하나님 시점… 작성자은근 눈물 많은 ISTP | 작성시간 26.06.10 고척 4층은 찐으로 하늘이야 작성자암마 | 작성시간 26.06.10 실체3은 견딜만함 고척4는 하 근데 사진이 좀 과장같긴함 작성자보리보리바리보리 | 작성시간 26.06.10 근데 생각보다 무대가 잘보인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