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덕들 사이에서 갈린다는 실체 3층 vs 고척돔 4층 작성자열빙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제인간 작성시간26.06.10 실체 3층 진짜 자칫하면 저세상가겠더라무서워서 제대로 즐기지도 못함높아서 무서운게 아니라 진짜 너무 좁고 경사 심해서 움직이면 떨어질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생탈출 작성시간26.06.10 고척이 진짜 미친놈임 나 감기걸렸을 때 고척 4층에서 공연 본 적 있었는데 그냥 앉아만 있는데도 멀미하는 것 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닉없음청년 작성시간26.06.10 고척 진짜 ㅋㅋㅋㅋ여기서 떨어져 죽은 사람이 진짜 없다고? 생각듦 4층 중에서도 거의 뒷줄이였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10 고소공포증있는 지인 실체 내려올때 그냥 계단에 하나씩 앉아서 내려왔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리심장 작성시간26.06.10 고척돔 한국시리즈 보러 가봤는데 완전 하나님 시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근 눈물 많은 ISTP 작성시간26.06.10 고척 4층은 찐으로 하늘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암마 작성시간26.06.10 실체3은 견딜만함 고척4는 하 근데 사진이 좀 과장같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리보리바리보리 작성시간26.06.10 근데 생각보다 무대가 잘보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