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골덴져작성시간26.06.10
보고 왔는데 중간에 졸렸어 영화 1시간짜리로 만들어도 충분한데 이 내용을 왜 두시간 넘게 만든건지 모르겠움.. 그리고 sf우주 이런 영상미 별로 없고 추격신만 많음 결말도 너무 급끝남ㅋ 전형적인 미국영화인데 잘해야 2010년감성? 그런느낌.. 스필버그라 제작 가능했지 다른 감독이면 이 시나리오가 영화로 나오지 않았을 거 같음..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작성시간26.06.10
너무 실망했어...... 그냥... 80년대 스토리같아.... 보는 내내 '미지와의조우' 생각났는데... 둘다 같은 감독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미지와의 조우 집에서 보면 될듯 ㅋㅋㅋ 이게 더 과거영화라그런지 새롭고 신비로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