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북한도 아니고 대놓고 동포라고 쓰는게 맞냐고ㅠㅠ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26,602 목록 댓글 23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423974





.....우리 이런 애들이랑 싸워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모리 | 작성시간 26.06.11 씨이발 ㅋㅋㅋㅋㅋ
  • 작성자로스카라베오 | 작성시간 26.06.11 나가....
  •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능지
  • 작성자라면먹어 | 작성시간 26.06.11 와 심각하네 ㅁㅊ
  •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11 멍청이는 안 팬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