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북한도 아니고 대놓고 동포라고 쓰는게 맞냐고ㅠㅠ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26,611 목록 댓글 2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423974.....우리 이런 애들이랑 싸워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모리 | 작성시간 26.06.11 씨이발 ㅋㅋㅋㅋㅋ 작성자로스카라베오 | 작성시간 26.06.11 나가....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능지 작성자라면먹어 | 작성시간 26.06.11 와 심각하네 ㅁㅊ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11 멍청이는 안 팬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