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전부 다 한글 가사인 여자친구 예린 신곡 '조각별'

작성자아무것도아닌게내겐어려워|작성시간26.06.10|조회수9,466 목록 댓글 4

출처: 여성시대 아무것도아닌게내겐어려워

 

 

 

꿈이란 말은 희미한 저편에 머물고
내 마음보다 빠르게 세상은 돌아가
털레털레 무거운 마음 위를 따라 걷다가
무심히 올려다본 밤하늘 위는

쏟아질 듯 반짝였어 벅차오를 정도로
어쩌면 닿을 수 있을 거라고
내 안에 그런 생각이 든 순간

어둠 속에 가장 빛나는 작은 별 하나가
내 하늘을 가로질러 문득 소원을 빌었어
아득한 밤을 거쳐 언젠가 네게 닿는 순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내 꿈이 되어줘

상처가 아물은 자리에 빛이 스며들고
꺼진 마음에 다른 이유가 자라나
백색왜성의 마음처럼 잔잔한 온기도
누군가에게 닿아 의미가 될까
밤하늘은

쏟아질 듯 반짝였어 벅차오를 정도로
내일을 기대하고 싶다고
내 안에 그런 생각이 든 순간

어둠 속에 가장 빛나는 작은 별 하나가
내 하늘을 가로질러 문득 소원을 빌었어
아득한 밤을 거쳐 언젠가 네게 닿는 순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내 꿈이 되어줘

머나먼 미래에도
또 다른 별에서도

기억할 수 있게 웃음 지을 수 있게
널 절대 놓지 않을 테니

어둠 속에 가장 빛나는 작은 별 하나가
내 하늘을 가로질러 문득 소원을 빌었어
아득한 밤을 거쳐 언젠가 네게 닿는 순간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내 꿈이 되어줘

 

 

 

 

썸넬

 

쏟아지는 영어 가사 속 한글만 가득한 노래라

넘 좋 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미99 | 작성시간 26.06.10 뮤비 예쁘다
  • 작성자오리나구리 | 작성시간 26.06.10 하 너무좋다.. 이런 노래를 찾고있었어 한글가사만 있는노래ㅠ
    내 기억조작노래 하나 추가다 샤갈 예린,,우리 좋았다
  • 작성자혐일 | 작성시간 26.06.10 헐 너무 좋아ㅠ 한글가사만... 들어봐야지
  • 작성자땃쥐G | 작성시간 26.06.10 여자친구 멤들은 다 노래 잘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