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다 한글 가사인 여자친구 예린 신곡 '조각별' 작성자아무것도아닌게내겐어려워|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미99 작성시간26.06.10 뮤비 예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나구리 작성시간26.06.10 하 너무좋다.. 이런 노래를 찾고있었어 한글가사만 있는노래ㅠ 내 기억조작노래 하나 추가다 샤갈 예린,,우리 좋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일 작성시간26.06.10 헐 너무 좋아ㅠ 한글가사만... 들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10 여자친구 멤들은 다 노래 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