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늘 좋은거만 보니까 사람들과 비교를 하게 되는것이다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작성시간26.06.10|조회수8,522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instiz.net/bbs/list.php?id=pt&no=7864275

진짜 요즘 시대에 너무 필요한 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했는지도 몰겠다 | 작성시간 26.06.10 좋은걸 갖고 있다가 전부 상실한 경우는 참 과거가 자꾸 생각나서 힘들고 기억상실증이라도 걸리고 싶어져...노력하면 되찾을 수...있을지...도 잘 모르겠는 경우...
  • 작성자바나나초코칩머핀 | 작성시간 26.06.10 높은 곳을 올려다보면 내가 부족해보여서 아쉽고 아래를 내려다보고 만족하자니 그것도 여의치가 않다 그냥 내 삶 그 자체로 만족하면서 사는게 최고일텐데 저 배우 말처럼 현재에 만족하며 살다보면 더이상 나아가지 못하고 안주하게 될까봐 무섭기도 해 어쩌란말이냐ㅎㅋㅎㅋ
  • 작성자나는야행복해 | 작성시간 26.06.10 비교하기싫은데 그렇게되긴해
    쉽지않아 마음가짐이
  • 작성자현재를 살자 | 작성시간 26.06.10 내가 가진 것에만 집중하고 그것에 감사하게 되면 좀 낫더라
  • 작성자진달래대피소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어려워,, 타인과의 비교 없이 나만의 속도로 나아가는게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