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탄핵 시위며 남태령이며 지금날씨였으면 다들 기쁘게 시위했지 작성자오동통통|작성시간26.06.10|조회수17,474 목록 댓글 13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hot/4238604076 내말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내말이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6.11 사투였어 진짜ㅜ 작성자Yeop | 작성시간 26.06.11 난 아직도 그 겨울에 맨날 맨바닥에 처앉아있었던거때문에 허리가 아픈데 이 날씨였으면 나도 안아팟지 ㅅㅂㅋㅋ....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11 ㅇㅈ진심 가지가지야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1 ㄹㅇ 가지가지한다.. 시위 때 존나 추웠ㄴ느데 진짜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