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탄핵 시위며 남태령이며 지금날씨였으면 다들 기쁘게 시위했지

작성자오동통통|작성시간26.06.10|조회수17,476 목록 댓글 134

출처: https://theqoo.net/hot/4238604076

 

 

내말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1 내말이
  •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6.11 사투였어 진짜ㅜ
  • 작성자Yeop | 작성시간 26.06.11 난 아직도 그 겨울에 맨날 맨바닥에 처앉아있었던거때문에 허리가 아픈데 이 날씨였으면 나도 안아팟지 ㅅㅂㅋㅋ....
  •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11 ㅇㅈ진심 가지가지야
  • 작성자성군 | 작성시간 26.06.11 ㄹㅇ 가지가지한다.. 시위 때 존나 추웠ㄴ느데 진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