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무선청소기 흡입력 성능 비교 (삼성 LG 다이슨 디베아 드리미 아이닉 샤오미 로보락 아이룸 틴도우)

작성자딥초코라떼|작성시간26.06.10|조회수4,683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출처 더쿠

 

중국산 대부분 제품이 흡입력과 직접 관계없는 파스칼(Pa) 단위를 사용해 와트(W)로 표시하는 국산 등의 무선 청소기보다 성능이 우수한 것처럼 오인하게 함

실제 흡입력 수치 와트로 모두 환산 시 파란색 그래프, 중국산 제품들 성능 떨어짐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4500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계속모을생각입니다 | 작성시간 26.06.10 삼성 새로삿는데 개조아
  • 작성자티리링띠링 | 작성시간 26.06.10 코드제로 너무 별로지 않아? 머리카락 개털 이런거 한번에 못빨아등이고 계속 맴돌던데
  • 작성자그린카솔리 | 작성시간 26.06.10 역시 중국산이군
  • 작성자주식대박나쟈나쟈 | 작성시간 26.06.10 씨밬ㅋㅋㅋㅋㅋ 돈없어서 틴도우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11 로보락 저새끼는 우리나라 기술 뺏어간거잖아ㅡㅡ 가전은 무조건 우리나라꺼 사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