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 흡입력 성능 비교 (삼성 LG 다이슨 디베아 드리미 아이닉 샤오미 로보락 아이룸 틴도우) 작성자딥초코라떼|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마이미마인 작성시간26.06.11 나도 이거 곧 7년된다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여 작성시간26.06.10 왜 비교군이 중국산밖에 없지? 일렉트로룩스랑 샤크도 비교해주지 샤크 가볍고 좋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현아그만쿵쾅대 작성시간26.06.10 다이슨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단과몰입 작성시간26.06.10 흡입력이랑 소음은 비례하는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계속모을생각입니다 작성시간26.06.10 삼성 새로삿는데 개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리링띠링 작성시간26.06.10 코드제로 너무 별로지 않아? 머리카락 개털 이런거 한번에 못빨아등이고 계속 맴돌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카솔리 작성시간26.06.10 역시 중국산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대박나쟈나쟈 작성시간26.06.10 씨밬ㅋㅋㅋㅋㅋ 돈없어서 틴도우 샀는뎈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1 로보락 저새끼는 우리나라 기술 뺏어간거잖아ㅡㅡ 가전은 무조건 우리나라꺼 사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