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좌도 아니고 우도 아닙니다 전 무조건 윤어게인 외칠겁니다 이것도 극우라고 하실건가요?"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0|조회수4,751 목록 댓글 6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546716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극기부대모드ON | 작성시간 26.06.10 뭐 극윤이라고 해줘? ㅅㅂ 뭐
  • 작성자내현생을망치러온나의구원자나의칠라 | 작성시간 26.06.10 ?? 네
  • 작성자이제합격하러갑오개혁 | 작성시간 26.06.11 헌법 위헌한 새끼한테 뭔 헌법을 거룩하게 쳐 쓰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국헌문란 목적의 계엄은 헌법위헌이고 헌법재판소에서도 저색키 범죄자라고 확정결론낫는데 뭐하노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6.11 ?? 네
  • 작성자포와로수사집 | 작성시간 26.06.11 그럼 뭐 윤석열 팬클럽이라고 해드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