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처럼 직접 손글씨로 이름 적어서 투표했으면 좋겠다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10|조회수10,293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364850315472989


미래 남편에게
26년 잠실 민주화 운동 기간에 뭐 했냐고 물어봐야겠다ㅋㅋ

ㄴ전 미래 아내한테 보여줄래요
(I ❤️ JAPAN 티셔츠를 입고)




https://x.com/nowrightwing/status/2064609454776324434



그럼 더 좋네❤️
선진국다움


-


이민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댓츠미 | 작성시간 26.06.10 아이러브재팬 티셔츠..?
  • 작성자기분이 하룰라라 | 작성시간 26.06.10 일본가서 살아라 ㅋㅋㅋㅋㅋㅋㅋ 븅 가까운데 왜 못가?
    아~ 돈이 없지 참 ㅠㅠ
  • 작성자초여름7시에 | 작성시간 26.06.10 극우보수라면서 아이러브코리아가 아니라 재팬? 반쪽바리들이 지금 중국인핑계대면서 같은 한국인 검열하고 패대는거지 일본순사 홍위병짓거리하는데 경찰이 내버려두는거야 이거??
    저러고 진짜우파독립운동가 김구는 조롱함ㅋ
  • 작성자난취업함 | 작성시간 26.06.11 일본이 부정선거의 끝판왕이야 뭔소리야
  • 작성자연어무조림 | 작성시간 26.06.11 병신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