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처럼 직접 손글씨로 이름 적어서 투표했으면 좋겠다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8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여름7시에 작성시간26.06.10 극우보수라면서 아이러브코리아가 아니라 재팬? 반쪽바리들이 지금 중국인핑계대면서 같은 한국인 검열하고 패대는거지 일본순사 홍위병짓거리하는데 경찰이 내버려두는거야 이거??저러고 진짜우파독립운동가 김구는 조롱함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취업함 작성시간26.06.11 일본이 부정선거의 끝판왕이야 뭔소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어무조림 작성시간26.06.11 병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