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첫차 뽑은 초보운전들 대부분이 해보고싶은거.jpg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0|조회수7,479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짱철맹내차 생겼으니 드라이브스루 가보자! 하고 쉽게 생각하고감 (상상속 드라이브스루)들어갔다가 생각보다 쉽지않고 면적 개좁아서 손발줄줄하면서 나옴 코너돌때 폭 걍 도랏음내뒤에 차들 줄서있다? 좃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왈라 | 작성시간 26.06.10 4년차인데 갈일이 없어서 아직 못해봄ㅜ 작성자Qutsotn | 작성시간 26.06.10 어뷰있어서 연수받자마자 가봄ㅋㅋㅋㅋ 작성자퇘근 | 작성시간 26.06.10 ㅅㅂ ㅠㅠ 나 회사 행사 때문에 다른 사람들 태우고 가다가 커피 마시고 가쟤서 들어갔는데 dt였어서 얼떨결에 반쯤 울면서 해봄 작성자까망베르치즈푸딩 | 작성시간 26.06.10 나 아직도 DT데뷔 못했잔아ㅠ 작성자소고기뇸뇸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얼마전에 DT 갔다왓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