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첫차 뽑은 초보운전들 대부분이 해보고싶은거.jpg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0|조회수7,479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짱철맹



내차 생겼으니 드라이브스루 가보자! 하고 쉽게 생각하고감 (상상속 드라이브스루)




들어갔다가 생각보다 쉽지않고 면적 개좁아서 손발줄줄하면서 나옴 코너돌때 폭 걍 도랏음
내뒤에 차들 줄서있다? 좃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왈라 | 작성시간 26.06.10 4년차인데 갈일이 없어서 아직 못해봄ㅜ
  • 작성자Qutsotn | 작성시간 26.06.10 어뷰있어서 연수받자마자 가봄ㅋㅋㅋㅋ
  • 작성자퇘근 | 작성시간 26.06.10 ㅅㅂ ㅠㅠ 나 회사 행사 때문에 다른 사람들 태우고 가다가 커피 마시고 가쟤서 들어갔는데 dt였어서 얼떨결에 반쯤 울면서 해봄
  • 작성자까망베르치즈푸딩 | 작성시간 26.06.10 나 아직도 DT데뷔 못했잔아ㅠ
  • 작성자소고기뇸뇸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얼마전에 DT 갔다왓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