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차 뽑은 초보운전들 대부분이 해보고싶은거.jpg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플레이오프 작성시간26.06.10 갈일이 없어서 아직 안해봄. 근데 나 그 주차권 뽑거나 할때도 내려서 뽑아.. 손 안 닿아서.. 분명 픽업도 내려서 하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싫다 작성시간26.06.10 픽업 가까이 대는게 더 어려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창문에 몸 쭉 빼고 받는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좌걍처돔 작성시간26.06.10 ㄹㅇ 개쫍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gh Skool 작성시간26.06.10 경차라 첫트에 고수처럼 시켜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행복해모든동물행복해아프지마 작성시간26.06.10 이거랑 음주단속ㅋㅋㅋ하고싶어서 찾아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찐한초코라떼 작성시간26.06.10 한번도 안해봤는데 앞으로도 혼자서는 못할 것 같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쀼숑 작성시간26.06.10 왕초보 때 가봤지 히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자:) 작성시간26.06.10 아직 3개월차 ㅎㅎㅎ 못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례?제가요? 작성시간26.06.10 ㅋㅋㅋ너무 멀리 대서 직원분이랑 서로 창문 밖으로 몸 내밀고 받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을사랑한다했잖아요 작성시간26.06.10 차가 크면 어려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까 작성시간26.06.10 핫시 연수받을때 수줍게 맥날dt 가보고 싶다고 가서 커피한잔얻어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스님 작성시간26.06.10 2년차인데 아직못해봄 커브돌때 다들 부드럽게 도는데 나는 돌.돌.돌.하고 딱딱멈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쑬범잡 작성시간26.06.10 진짜 가보고싶었는데 막상 차 운전해보니까 저기 가고싶지 않아 ㅠ영원히 회피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왈라 작성시간26.06.10 4년차인데 갈일이 없어서 아직 못해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tsotn 작성시간26.06.10 어뷰있어서 연수받자마자 가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퇘근 작성시간26.06.10 ㅅㅂ ㅠㅠ 나 회사 행사 때문에 다른 사람들 태우고 가다가 커피 마시고 가쟤서 들어갔는데 dt였어서 얼떨결에 반쯤 울면서 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베르치즈푸딩 작성시간26.06.10 나 아직도 DT데뷔 못했잔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고기뇸뇸 작성시간26.06.11 나는 얼마전에 DT 갔다왓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