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넷플 드라마 참교육을 본 시청자와 교사들의 반응

작성자베리밤훼이크|작성시간26.06.10|조회수22,521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니나니노니고질라야














근데 선생님들마다 의견이 다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11 3333 저것도 일부 의견이고 통쾌하단 의견도 많아..
  • 작성자이지싻싻 | 작성시간 26.06.11 사건은 현실인데 대처는 판타지라서 오히려 나는 좀 불안함
  • 작성자호두햄부기 | 작성시간 26.06.11 너무 남초감성 남자 머리속에서 나올법한 얘기라 유치하고 한심하더라 ..
  • 작성자민트소라빵 | 작성시간 26.06.12 나 13년차 교사..
    저거 너무 싫음..
  • 작성자로또1등은내운명 | 작성시간 26.06.13 통쾌한 부분도 있지만 마냥 또 그렇지만은 않음… 때리는건 안하게 바뀐게 맞는거지만 미성년자 특히 촉법에 관한 ㅈ같은 법부터 바뀌는게 맞다고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