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5세대 여돌팬들 상황...jpg

작성자슉슈슛|작성시간26.06.10|조회수35,782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679013

이거 진짜임...
+

예전부터 유명했던 이 드립이고
진지하게 분석하자는 글이 아니라 유머글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계 | 작성시간 26.06.10 헐 다 좋아하는 그룹임ㅋㅋ
  • 작성자뭐로 하지 | 작성시간 26.06.10 하투하 리센느~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한국 밴드 판도 마찬가지ㅋㅋㅋ
  • 작성자울룰루라 | 작성시간 26.06.10 이거 남돌도 그럼..ㅋㅋ 간잽이 아니라 걍 본진 두고 문어발 덕질하는거임 모든 장르가 다 저런 식이야ㅋㅋㅋ 나도 최애만 4명 있어
  • 작성자옹곰 | 작성시간 26.06.10 남돌도 그럼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