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8176?svc=cafeapp
이 사람은 무효과도 아니고
조금씩 빠지다가
요요 심하게 옴
효과 온 사람들 얘기 ❌
무효과인 사람, 오히려 요요 온 사람 얘기만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누리오스 작성시간 26.06.10 10명중에 1명은 효과 없다던데 그런건가 보네... 좀 안타깝긴하다 효과없는 사람들은 도대체 뭘 해야되는 겨
-
작성자그놈은 뭣이섰다 작성시간 26.06.10 효과있어도 요요로 더찌더라..
-
작성자T1도란 작성시간 26.06.11 나 2달맞았는데 3키로 빠짐 그 뒤로 맞기 전보다 7키로 찜 ㅅㅂㅅㅂㅅㅂ고도비만인데 효과없었어,,
-
작성자허버퍼 작성시간 26.06.11 나도 효과 없어서 세달 하고 관뒀어 내가 약 믿고 다른 노력 안 해서도 있는데 한 달에
일키로 좀 넘는 수준으로 빠지길래 가성비가 너무구리다 싶엇음 그 정도는 내 힘으로도 뺄 수 있을 거 같아서 바로 단약하고 그 이후로 유지-일키로 정도 올랐다 스위치온으로 다시 감량 중인 상태… -
작성자보아핸콕 작성시간 26.06.11 이거 한 1년은 맞아야 유지된다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