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관외 사전투표하면 봉투에 넣는거라 저렇게 빳빳한 상태가 유지되기도 한단다...

작성자물복사냥꾼|작성시간26.06.10|조회수16,205 목록 댓글 85

출처: https://x.com/jordancurry230/status/2064560941321400790?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10 진짜 바본가?
  • 작성자토이핑 | 작성시간 26.06.10 나도 관외로 했는데 안접고 빳빳하게 넣었엉..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10 봉투보다 짧은건 안 접음
  • 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1 봉투는 안 접고 넣어도 들어감.
  • 작성자도장공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안접었는데 봉투가 크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