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촉법소년 재범률 성인의 3배…“전담시설 만들어 교육 병행”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632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60609/13408069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 빛 | 작성시간 26.06.10 교육으로 되겠냐고
  • 작성자뽀로뽀로미 | 작성시간 26.06.10 폭력.성범죄 이런건 봐줄거없이 걍 보내야한다고 생각해...
  • 작성자달리고달려 | 작성시간 26.06.10 교육이 안되는데 부모가 계속 키우는게 맞음? 그냥 위탁가정이나 보육원 보내야함 안보내면 세제 혜택 일괄 다 끊어야지
  • 작성자팔팔수석 | 작성시간 26.06.10 연령도 낮네 어째야되노
  • 작성자메이저타운 | 작성시간 26.06.11 진짜 교육으로 될까?… 나는 촉법 그냥 사라졌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