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애들은 한국사람들이 북한보다 일본 싫다하면 놀란다?ㅋㅋ

작성자우리나라지키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967 목록 댓글 39

출처 : http://www.dmitory.com/index.php?mid=politics&page=2&document_srl=21417991&cpage=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11 일본만큼 객관화 안되는 종족 또 없을듯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1 진심?? 한국인 고문하고 강간하고 살해하고 말살정책펼치고 그 개지랄을 했는데도 저런생각을 하고있다고?
  • 작성자혐중일 | 작성시간 26.06.12 규제댓 존많ㅋㅋㅋㅋ 모자란 지능 티내기 쪽팔린 극우도 존많이란거겠지?
    아니다 쪽바리닮은 극우는 지 지능딸리는거 쪽팔린게 아니라 걍 긁히면 신고때리겠구나ㅋ
  • 답댓글 작성자우리나라지키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긁힌 긁우 많은듯 ㅠ
  • 작성자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5천년이 지나도 집 나간 X샛기랑 살인마 후손이랑 같을까?
    우리집 샛기는 그래도 돌아오겠지 가족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