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들은 한국사람들이 북한보다 일본 싫다하면 놀란다?ㅋㅋ 작성자우리나라지키장|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멍피피 작성시간26.06.10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고추차서알까기 작성시간26.06.10 솔직히 남북 갈라져서 100년 200년 지나도 일본보다 싫어하게 될 일은 없을 것 같은데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받은 펭귄 작성시간26.06.10 북한애 일본애 물에 빠지면 북한애 건져주고 둘이 같이 일본애 막대기로 꾹 누를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10 근데 이것도 우리세대까지 공유되는 감정이고 요즘 어린세대는 일본 더 좋아할까봐 걱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10 절연한 형제와 부모님의 원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사커플이지렁이 작성시간26.06.10 진짜 일본이 제일싫어 가장싫어 그담에 중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흠 작성시간26.06.10 쟤넨 진짜 멍청한거같아너네랑 북한ㅇㅣ 같냐너넨 원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지피티 작성시간26.06.10 일본인은 못생겨서 시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 기 열 작성시간26.06.10 북한은 그냥 아직 화해못한 언니동생이고 일본은 걍 원수임 ㅋㅋㅋㅋㅋㅋ어떻게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슬비가내립니다 작성시간26.06.10 북한은 한민족이고 일본은 좆같이 멸망하길 바라는 원수인데 어케 같음 븅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집뚱냥이 작성시간26.06.10 손절한 형제랑 부모님 죽인 강도새끼랑 같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1 니네가 아직까지 살아서 일본이란 땅에 기생하는게 천추의 한이다 한이야 이것들아 버러지 만도 못한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1 일본만큼 객관화 안되는 종족 또 없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1 진심?? 한국인 고문하고 강간하고 살해하고 말살정책펼치고 그 개지랄을 했는데도 저런생각을 하고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12 규제댓 존많ㅋㅋㅋㅋ 모자란 지능 티내기 쪽팔린 극우도 존많이란거겠지?아니다 쪽바리닮은 극우는 지 지능딸리는거 쪽팔린게 아니라 걍 긁히면 신고때리겠구나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리나라지키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긁힌 긁우 많은듯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12 솔직히 5천년이 지나도 집 나간 X샛기랑 살인마 후손이랑 같을까?우리집 샛기는 그래도 돌아오겠지 가족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