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친구 딸 여행비용을 제가 내야하나요.pann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0|조회수17,342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https://theqoo.net/square/289992969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호yaho | 작성시간 26.06.10 미친인간 염치가 없구나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10 일단 친구랑 여행을 애 데려간거부터 제정신 아님
  • 작성자무엇이든해냄 | 작성시간 26.06.10 아니 8살이면 큰앤데 당연히 3등분해야지 뭔ㅋㅋㅋㅋ
  • 작성자아보카도우유 | 작성시간 26.06.10 잘못했네 하나하나 따지지말고 그럼 걍 1:2로 정산해서 2인분 내라고 할걸
  • 작성자Leonardo Wilhelm DiCaprio | 작성시간 26.06.11 같이 가준것만도 ㅈㄴ 배려해준거 아니냐고 미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