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리태콩국수 작성시간 26.06.10 ㄹㅇ 바리바리스타엿다가 나름 인생에 큰 일 겪고 그 이후부터 희한하게 가방 가벼워짐 아예 안들고나가는 날도 많아졌어 지금 생각해보니까 마음의 짐이 무거우니까 육신의 무게라도 줄이고 싶었나벼
-
작성자안 평화 작성시간 26.06.10 몸만 달랑 다님
-
작성자흔들리는그대를보며 작성시간 26.06.10 맞아….. 그래서 나가는걸 더 안 좋아해ㅠ 바리바리 뭘 챙기는게 넘 힘들어서…
-
작성자문어지지마요우 작성시간 26.06.11 대학생때 맨날 노트북이랑 바리바리 챙기고다님…ㅠㅅㅂ
-
작성자enamel 작성시간 26.06.11 밥에다 간식 싸 다니니까 너무 힘들다...맨놈으로 핸폰만 딸랑 가지고 다니는거 보면 부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