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방이 무거우면 안돼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16,180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https://x.com/bookholic_bot/status/1910339378867769765?t=1sn4jn9Ps-d23uC7U9U2LQ&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리태콩국수 | 작성시간 26.06.10 ㄹㅇ 바리바리스타엿다가 나름 인생에 큰 일 겪고 그 이후부터 희한하게 가방 가벼워짐 아예 안들고나가는 날도 많아졌어 지금 생각해보니까 마음의 짐이 무거우니까 육신의 무게라도 줄이고 싶었나벼
  • 작성자안 평화 | 작성시간 26.06.10 몸만 달랑 다님
  • 작성자흔들리는그대를보며 | 작성시간 26.06.10 맞아….. 그래서 나가는걸 더 안 좋아해ㅠ 바리바리 뭘 챙기는게 넘 힘들어서…
  • 작성자문어지지마요우 | 작성시간 26.06.11 대학생때 맨날 노트북이랑 바리바리 챙기고다님…ㅠㅅㅂ
  • 작성자enamel | 작성시간 26.06.11 밥에다 간식 싸 다니니까 너무 힘들다...맨놈으로 핸폰만 딸랑 가지고 다니는거 보면 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