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여성은 왜 30%를 덜 받고 일하나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932 목록 댓글 4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https://slownews.kr/156679

 

 

 

전문은 링크에서 

정리 잘 된 것 같아 가져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존나싫다
  •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10 애낳잖아? 격차 엄청 커짐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군호봉좀 폐지했음 좋겠음 그거 폐지할거 아니면 정수기물통같은 허상으로 지랄하지말고 여남 다하는 숙직 한번씩 더하든가
  • 작성자왕초밥 | 작성시간 26.06.11 진지하게 차라리 스웨덴처럼 싹다 연봉공개시켜버렸음 좋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