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은 왜 30%를 덜 받고 일하나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0 진짜 존나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트료세카 작성시간26.06.10 애낳잖아? 격차 엄청 커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10 군호봉좀 폐지했음 좋겠음 그거 폐지할거 아니면 정수기물통같은 허상으로 지랄하지말고 여남 다하는 숙직 한번씩 더하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초밥 작성시간26.06.11 진지하게 차라리 스웨덴처럼 싹다 연봉공개시켜버렸음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