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 여성은 왜 30%를 덜 받고 일하나 작성자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9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자본주의세상의 일인자https://slownews.kr/156679한국 여성은 왜 30%를 덜 받고 일하나. - 슬로우뉴스.한국이 유리 천장 지수가 꼴찌라는 건 새로운 이야기가 아니다. 성별 임금 격차도 29년째 압도적인 1위다. 그런데 정작 원인이 뭔지 제대로 따져 본 적이 없다. 팩트를 짚고 구조를 분석해 보자.slownews.kr 전문은 링크에서 정리 잘 된 것 같아 가져왔어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란초밥줘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존나싫다 작성자마트료세카 | 작성시간 26.06.10 애낳잖아? 격차 엄청 커짐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0 군호봉좀 폐지했음 좋겠음 그거 폐지할거 아니면 정수기물통같은 허상으로 지랄하지말고 여남 다하는 숙직 한번씩 더하든가 작성자왕초밥 | 작성시간 26.06.11 진지하게 차라리 스웨덴처럼 싹다 연봉공개시켜버렸음 좋겠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