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것을 살구라고 부르는 당신은 어느지역입니까?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0|조회수5,798 목록 댓글 87

출처 : https://theqoo.net/1256088369



부산 - 살구 인듯



——-
???? 살구요?
전 공기....

그럼 살구는 뭐라부르는지도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링매링 | 작성시간 26.06.11 김해!
  • 작성자안녕하시구랴 | 작성시간 26.06.11 오 첨 들어봐 나는 깔래라고 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안녕하시구랴 | 작성시간 26.06.11 어라 깔래 우리 지역에서만 쓰는 단어였나
  • 답댓글 작성자루미씨루 | 작성시간 26.06.11 깔래받기 아냐 ?ㅋㅋㅋㅋ나 부산에서도 살구 깔래 이렇게 말했는데 ㅋㅋㅋㅋ
  • 작성자루스커스 | 작성시간 26.06.11 울산 살구
    경기도 공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