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답답얌전 작성시간 26.06.10 1번이 제대로다
-
작성자죠르디여시 작성시간 26.06.10 오 3번... 진짜 맞는듯 일일 드라마속 고민과 갈등은 현실이랑 너무 동떨어져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남 얘기보듯 관망 가능
-
작성자응맹앵 작성시간 26.06.10 맞음 나 미생 보다 스트레스로 하차했자나 그런거 필요없어 샤갈
-
작성자문샤인산세베리아 작성시간 26.06.10 오 일리 있다 ㅋㅋㅋㅋㅋ 나도 미생 첫 화 부터도 못 보겠더라 ㅠㅠ
-
작성자수박살거야 작성시간 26.06.10 내생활이랑 비슷한점 나오면 버튼눌려서 못봄 스트레스 ㅠ 재벌판타지나 끼려오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