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챗지피티가 분석하는 '일일드라마 주인공은 늘 재벌인 이유'

작성자외요가않해?|작성시간26.06.10|조회수7,826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요가처돌이

엄헴이 지금 틀어놓은 드라마도 재벌들 얘기 같길래
한번 물어봤는데 그럴싸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답답얌전 | 작성시간 26.06.10 1번이 제대로다
  • 작성자죠르디여시 | 작성시간 26.06.10 오 3번... 진짜 맞는듯 일일 드라마속 고민과 갈등은 현실이랑 너무 동떨어져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남 얘기보듯 관망 가능
  • 작성자응맹앵 | 작성시간 26.06.10 맞음 나 미생 보다 스트레스로 하차했자나 그런거 필요없어 샤갈
  • 작성자문샤인산세베리아 | 작성시간 26.06.10 오 일리 있다 ㅋㅋㅋㅋㅋ 나도 미생 첫 화 부터도 못 보겠더라 ㅠㅠ
  • 작성자수박살거야 | 작성시간 26.06.10 내생활이랑 비슷한점 나오면 버튼눌려서 못봄 스트레스 ㅠ 재벌판타지나 끼려오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