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가 분석하는 '일일드라마 주인공은 늘 재벌인 이유' 작성자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10 오 분석 뭔가 납득된닼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답답얌전 작성시간26.06.10 1번이 제대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여시 작성시간26.06.10 오 3번... 진짜 맞는듯 일일 드라마속 고민과 갈등은 현실이랑 너무 동떨어져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남 얘기보듯 관망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응맹앵 작성시간26.06.10 맞음 나 미생 보다 스트레스로 하차했자나 그런거 필요없어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샤인산세베리아 작성시간26.06.10 오 일리 있다 ㅋㅋㅋㅋㅋ 나도 미생 첫 화 부터도 못 보겠더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살거야 작성시간26.06.10 내생활이랑 비슷한점 나오면 버튼눌려서 못봄 스트레스 ㅠ 재벌판타지나 끼려오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