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천국가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10 아 흑역사 ㅇㅈ 심할 땐 인생 전체를 되돌아보게 됨 .. 걍 생각 자체를 안 해야돼
-
작성자냥냐나냥냐 작성시간 26.06.10 나는 오 공부가 잘 되고있나보다
생각의 전환 함 -
작성자현무사랑해 작성시간 26.06.10 와 난 공부때문에 어려워서 자신감떨어진줄 알앗는데.. 그거때문이었구나 갑자기 성격탓을하게 되고 그때 왜그랬지...계속 과거반성하고 우울해지고ㅋㅋㅋㅋ
-
작성자행운이 온다 작성시간 26.06.11 헐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
작성자akoo 작성시간 26.06.11 공부하면서 저것때문에 정병걸림…. ㅠㅠ 진짜 공부할때마다 저래서 짜증나 공부를 안하면서 살 수도 없고 극복방법은 없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