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들이 흔히 겪는 정신병.txt (공부 공감) 작성자내누날|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둥이 작성시간26.06.10 헐 나도 공부하다가 갑자기 흑역사 떠오를 때 있었는데,,;;;; 이런 이유였군아 제 집중력이 부족한 줄 알았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천국가고싶어요 작성시간26.06.10 아 흑역사 ㅇㅈ 심할 땐 인생 전체를 되돌아보게 됨 .. 걍 생각 자체를 안 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나냥냐 작성시간26.06.10 나는 오 공부가 잘 되고있나보다생각의 전환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무사랑해 작성시간26.06.10 와 난 공부때문에 어려워서 자신감떨어진줄 알앗는데.. 그거때문이었구나 갑자기 성격탓을하게 되고 그때 왜그랬지...계속 과거반성하고 우울해지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이 온다 작성시간26.06.11 헐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koo 작성시간26.06.11 공부하면서 저것때문에 정병걸림…. ㅠㅠ 진짜 공부할때마다 저래서 짜증나 공부를 안하면서 살 수도 없고 극복방법은 없는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