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고시생들이 흔히 겪는 정신병.txt (공부 공감)

작성자내누날|작성시간26.06.10|조회수2,949 목록 댓글 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094143?svc=cafeapp

https://m.dcinside.com/board/adexam/11462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천국가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0 아 흑역사 ㅇㅈ 심할 땐 인생 전체를 되돌아보게 됨 .. 걍 생각 자체를 안 해야돼
  • 작성자냥냐나냥냐 | 작성시간 26.06.10 나는 오 공부가 잘 되고있나보다
    생각의 전환 함
  • 작성자현무사랑해 | 작성시간 26.06.10 와 난 공부때문에 어려워서 자신감떨어진줄 알앗는데.. 그거때문이었구나 갑자기 성격탓을하게 되고 그때 왜그랬지...계속 과거반성하고 우울해지고ㅋㅋㅋㅋ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11 헐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 작성자akoo | 작성시간 26.06.11 공부하면서 저것때문에 정병걸림…. ㅠㅠ 진짜 공부할때마다 저래서 짜증나 공부를 안하면서 살 수도 없고 극복방법은 없는걸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