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잠실 투표용지 보관상자, 어제 송파구 선관위가 폐기했다 작성자1991|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세미관종 작성시간26.06.11 증거물을 멋대로 폐기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확신의코코아 작성시간26.06.11 시위가 선관위 해체가 아닌게 의아할 정도로 개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한잡 작성시간26.06.11 이번 기회에 선관위 제대로 털리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고미고미 작성시간26.06.11 수상하다 수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콴찰레 작성시간26.06.11 선관위 뭐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구리구리라 작성시간26.06.11 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책채 작성시간26.06.11 진짜 수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배가고픔 작성시간26.06.11 왜자꾸 먹이를주지? 왜자꾸 뭐가 생기지? 뭐지 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랏쇼쇼소 작성시간26.06.11 아니 홍위병짓을 할 거면 선관위 앞에 가서 하든가; 자료는 다 폐기했는데 대체 개표소에서 뭐하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링에코 작성시간26.06.11 이런데도 의심안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커비 작성시간26.06.11 지금 시위하는 애들은 이거 못막고 뭐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슨물 작성시간26.06.11 기사 내용에도 있지만증거보전결정->> 폐기 (×)폐기 ->> 증거보전결정 (o)상자는 법적으로 보관대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고수 작성시간26.06.11 이건 선관위 잘못은 아닌거같은데.. 법원이 늦은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1 진짜 수사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오질강쥐 작성시간26.06.11 미친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ㅅㅁㅇㅅㅈ 작성시간26.06.11 기사 내용을 안보니까 자꾸 부정선거 얘기가 나오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more 작성시간26.06.11 증거보전 명령 나오기 전에 걍 폐기 한건데 왜 의심 웅앵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11 선관위가 의심을 사게 만들잖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시의지긋지긋함을모르고 작성시간26.06.11 용지 담겨있는걸 버린게 아니고투표소에 용지 담아서 주던 종이 박스를 버린거…저거 원래 걍 투표 끝나면 지방직 공무원들랑 투표소에서 일한 사람들이 투표소 정리하면서 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